GitHub : https://github.com/developeSHG/UE5-Paper2D/commit/9069a84feec4226c8f0df0b41038aeddcb3e54ce
언리얼 엔진은 자유로운 유니티 엔진과 다르게 상속 구조가 굉장히 중요하다.
스프라이트를 월드에 드래그 드롭해서 생성하게 되면 뭔가 스프라이트를 만든 것처럼 보이지만, 실질적으로 Outliner에는 PaperSpriteActor라 해서, 액터는 액터인데 스프라이트를 출력하는 용도의 액터가 자동적으로 만들어져있다.
Object -> Actor -> PaperSpriteActor
텍스처는 막 배치할 수 있는 게 아니라, 어떤 물체에다가 옷을 입히는 느낌으로(머터리얼) 사용하는 것이였고,
스프라이트는 2D 이미지처럼 독단적으로 배치할 수 있게 된 게 스프라이트의 개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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