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2D - Individual Project] 어썸너츠
동영상(Client) : https://www.youtube.com/watch?v=jgt_VzlvIEE
동영상(Tool) : https://www.youtube.com/watch?v=BUzxY5WcQXY
장르 : AOS
날짜 : 2019.07.01 ~ 2019.08.01
인원 : 1명
개발 환경 : Visual Studio 2015 (x64)
개발 언어 및 도구 : C++, MFC, DirectX9
GitHub : https://github.com/developeSHG/GAME-Awesomenauts
- 맵 툴을 제작해 정적 오브젝트 및 충돌 타일 배치
- 3D 공간의 좌표를 이용해 윈도우 좌표로 변환 후 스크롤 기능 구현
- Multi Thread를 통한 데이터 및 리소스를 로딩
- 프레임 제한을 통한 동기화
- Object Polling을 이용한 투사체 최적화
- Y값 비교를 통해 객체 렌더링
- Y 소팅을 통해 우선순위를 정해 렌더링
- 객체 뒤에 가려지는 플레이어를 표현하기 위해 AlphaBlend 적용
- 스킬창, 미니맵, 결과창, 알림 등 다양한 UI 구현
- 비트 연산을 통한 키 입력 처리
- 별도의 키매니저에서 각 키에 대응하는 상수값들을 enum class로 선언하고 비트 연산을 통해 입력 처리, 모든 키에 대한 입력을 for 문 순회가 아닌 특정 키의 비트값을 비트 연산으로 비교해 입력했는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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